FOOD

방배동 가성비 좋은 초밥뷔페 맛집, 일식 위주의 샐러드바 심비디움2 방문후기 및 가격 정보

뭉이지기 2023. 3. 2.
반응형

본격 빕스의 일식버전?! 사당역 방배동 가성비맛집 심비디움2

여러분들은 보통 가족외식이나 모임이 있으며 어디서 식사를 하시나요? 저희 가족은 보통 중국집 아니면 뷔페를 많이 갑니다. 특히 뷔페의 경우 음식도 다양하니 취향탈 걱정을 안해도 되고 그 중에서도 양식이 좀 더 땡기면 빕스를 가거나, 가성비좀 있게 간다면 애슐리를 가거나 하죠.

그리고 이번 가족모임때는 초밥이나 회 같은 일식이 많이 땡겼는데요, 그렇다고 쿠우쿠우를 가기는 간만에 가족모임으로 너무 저렴한 느낌고. 그렇다고 저희가족이 회를 잘먹는 편은 아니라서(전부다 싼부위 위주로 좋아합니다, 광어 먹을때도엔삐라 안먹음;;)적당히 가성비 좋은 뷔페가 있나 봤더니 사당역에 심비디움이라는 초밥뷔페 형 일식전문 맛집이 있더라구요.

 

가겨은 주말 성인기준 4만원대로 빕스와 비슷하고 홍보문구에서부터 가성비 일식뷔페를 말하고 있으니 지금 우리에게 딱이다! 하고 지난 주말에 방문하였습니다. 일단 분위기는 깔끔! 전체적으로 일식당 느낌을 내기위해 목조느낌의 인테리어를 사용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더라구요.

좀 특이한게 있다면 거의 대부분의 직원이 나잇대가 좀 있는 분들이 많아보였다는거? 쿠우쿠우처럼 20살 아르바이트생은 거의 보이지 않았습니다. 이는 샐러드바 코너에서 일하시는 분들도 마찬가지였어요. 그래서 그런지 좀 더 음식에있어 전문적이다 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뷔페라는 카테고리 안에서 수준급 초밥과 회

사당역 초밥뷔페 신비디움의 샐러드바는 크게 2코너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한쪽은 초밥/회 들이 있는 샐러드바. .사실상 이쪽이 심비디움 메뉴들의 70%정도를 차지합니다. 다만 쿠우쿠우처럼 수십가지 초밥이 있는 곳은 아니였구요. 광어,연어,참치,후토마끼 등 한 10종류 내외의 스시가 있었고 회의 경우 연어, 참치, 광어 그리고 겨울철 방어 등이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일식중에서도 물량으로 승부하지 않고 선택과집중을 좀 더 하여 동가격 뷔페들의 초밥 대비 퀄리티를 좀 더 높이는데에 신경을 쓴거 같아요. 실제로 참치나 방어등은 저가형프랜차이즈 뷔페 등에서는 맛보기 힘든 퀄리티였고 참치 해동상태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물론 미들급 이상의 스시집과 비교하는건 당연히 무리가 있구요, 인당 4만원대에 뷔페에서 나오는 초밥과 회 중에서는 나름 괜찮다는 이야기입니다.

그외에 다른 코너에는 즉석요리/구이 가벼운 일본가정식 요리(차완무시, 메밀소바, 우동 등)이 있었습니다. 소바나 우동은 쏘쏘 알밥은 저렴한 일식당에서 사이드 추가하면 나오는 그것인데 나름 미니뚝배기에 올려 노릇노릇하게 내줘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 그리고 테이블마다 비치되어 있는 가스버너에 복지리탕을 끓여먹을 수 있어요. 이게 딱 국물안주용인데 그래서 그런지 뷔페인데도 소주한잔 하는 테이블이 엄청 많았습니다. 저도 생각해보니 만약 밥술하러 심비디움에 왔다고 생각하면 가성비가 완전 좋은 동네초밥집 느낌도 날거 같아요. 특히 저처럼 먹는양이 좀 많은 분들에게는 딱 일듯 싶습니다.

 

 

전체적으로 일식전문이라는 테마에 맞춰 나름 구성을 잘한 초밥뷔페 같습니다. 현재 이벤트가라서 더 저렴한것도 있지만 여타 서울의 다른 초밥뷔페보다 가성비가 괜찮다는 느낌도 많이 받았구요. 뷔페가서 초밥과 회 등 일식위주로 드신다면 한번즈음 추천해드리고 싶은 맛집이네요.

일식뷔페 심비디움 가격 및 정보

위치 : 사당역과 연결되어 있는 상가, 파스텔시티 건물 5층 / 영업시간 : 오전11시 30분 ~ 밤10시 / 브레이크타임 3시30분 ~ 5시30분

 

이용가격 : 평일 점심 40,800원, 평일저녁&주말 공휴일 44800원, 초등학생 29800원, 어린이(미취학)12800원 현재 이벤트가라고 하며 변동 가능성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