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점바점 차이가 심한 초밥뷔페 쿠우쿠우 가격 정보, 그래도 천안 불당점은 성공적(제휴 할인 카드는 아직 없다고 합니다)

뭉이지기 2023. 2. 5.
반응형
저가형 초밥 & 롤 뷔페, 쿠우쿠우

뷔페형 패밀리 레스토랑 중 양대산맥하면 빕스랑 애슐리가 먼저 떠오르기에 쿠우쿠우는 약간 3인자 같은 느낌이죠. 하지만 두 브랜드와 달리 초밥원 그리고 롤을 샐러드바 주 메뉴로 내세우면서 노선을 달리해 지금은 지점으로만 따지면 빕스보다도 많고 가성비 측면에서도 꽤 괜찮은 편이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홈페이지 등에서는 쉐프가 만드는초밥, 광고에서는 일본인들도 와서 먹고 가는 초밥(;;)이라는 좀 어이터지는 광고들이 많은데 쿠우쿠우 초밥은 좋게봐줘도 마트초밥, 조립식초밥이니다. 근데 뭐 이부분에 대해 불만은 없습니다. 가격이 가격인데 무슨 횟감잡아 만드는 초밥을 바라겠어요. 

 

그리고 오히려 저는 쿠우쿠우에 초밥보다는 다른 샐러드바 메뉴를 먹으러 더 많이 갑니다. 애슐리가 애슐리 퀸즈, 빕스가 빕스프리미어로 바뀐것처럼 쿠우쿠우도 따로 부제가 붙은건 아니지만 계속해서 리뉴얼을 하고 있어요. 예전에는 그냥 초밥에 집중되어 있고 샐러드바 메뉴는 몇개 없었지만(물론 가격도 더 저렴하긴 했죠) 이제는 초밥코너보다 다른 코너들이 더 많습니다.

 

그리고 시즌별로 이 메뉴들도 많이 바뀌어서 은근히 기대도 되고 말이에요. 애당초 저가형 초밥뷔페에 무슨 미식이니 맛의 깊이니 하는걸 논하는게 웃긴거도 그냥 제값낸만큼 만족하면 그게 가성비 맛집인거죠. 그러니 평타만 치면 되는건데....문제는 쿠우쿠우가 진짜 점바점 타는게 애슐리보다 심합니다.

 

불만족스러웠던곳은 진짜 욕을 몇번을 해도 부족한경우도 있고, 만족스러웠던곳은 이돈내고 이렇게 먹어도 되나? 할정도로 괜찮았던 지점도 있었죠.

 

 

꽤나 만족스러웠던 천안 가성비 맛집, 쿠우쿠우 천안불당점

 

오늘 포스팅할 쿠우쿠우 불당지점은 그래도 꽤나 성공적인 지점이었습니다. 위치는 천안시청 근처, 미래시티빌딩 7층에 위치해 있구요.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회전율이 좋았습니다. 그래서 거의 모든 음식들이 차갑지 않고 따뜻해 만족스러웠던거 같아요.

초밥자체는 그냥 쏘쏘, 딱 기대했던 만큼의 맛이었지만 종류가 꽤 많아 골라 먹는재미가 있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훈제 연어도 있더라구요. 빕스만큼 맛있진 않았지만 그래도 연어는 연어! 저는 연어만 쳐묵해도 이런 뷔페에서는 뽕을 뽑는편입니다.

직원분들 서비스도 좋았어요, 거의 무슨 라인마다 서버를 배치하셔서 다음 접시 가질러 가면 어느새 다 치워져 있더라구요. 여러모로 이런 뷔페들은 이용하시는분들이 많으면 많을수록 더 퀄이 좋아지는거 같아요. 특히 직장인들이 많이 찾는 위치다 보니 서비스가 정말 빠릿빠릿한거 같습니다.

 

아, 그리고 저는 아직 도전 못했봤는데 쿠우쿠우에 혼밥하러 오시는 분들 꽤 있으시더라구요. 아예 미니 테이블이 비치되어 있어서 눈치도 좀 덜 보이는 느낌? 혹시 쿠우쿠우 혼밥 도전하러 가시는 분들은 쿠우쿠우 천안 불당점 추천드립니다 ㅋㅋ

 

쿠우쿠우 샐러드바 가격 및 제휴할인 카드는 언제 생길까?

쿠우쿠우 샐러드바 가격은 지점마다 약간씩은 다른데 편차가 크지는 않습니다.

일단 천안 불당점 기준 성인 런치가격은 20,900원, 평일 디너 :25900원, 주말 과 공휴일은 27900원 입니다

초등학생과 아이들은 각각 13900원, 8000원이며 딱히 요일 및 시간에 따른 차이는 없네요.

그리고 포스팅 하는 김에 쿠우쿠우 제휴 할인카드를 검색해 봤는데 의외로 공식적인 제휴할인카드가 아직 없더라구요. 나름 전국적으로 보이는 패밀리레스토랑인데 좀 의외이긴 했습니다.

 

약간이나마 할인받는 방법은 외식상품권 등을 얼리버드해서 구매하는 방법인데 딱히 추천하고 싶지는 않네요(홈페이지 등에도 해당 방법이 사기가 많다고 공지되어 있어요, 다쓴 코드를 올려놓거나 하는경우도 많다네요)

그래도 홈페이지에 종종 이벤트는 상시로 여는거 같습니다. 주로 할인보다는 사은품 느낌이지만 그래도 알고 가시면 더 좋겠죠? 소소하게 시즌메뉴들 바뀌는것도 확인할 수 있는건 덤입니다 :)

 

반응형

댓글